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헬로우드림 가입 후기

안녕하세요 더운날이 지나고 아침  저녁  찬바람이 부는  선선한 가을 이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하루일가가 블로그  하나쓰구  제일을  시작하는 겁니다

 

우선  저는 헬로우 드림 뭘까  도대체 저렇게 돈을 어떡해 벌수있을까?

 

많은 고민하다가  드디어 가입 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블로그 뭔지도 모르는

 

나를 꼬시는 헬로우드림  아주 기가 막히고  좋습니다.

 

저는 대박 나고 싶어서  여기 아니  이업체를  가입하게 됐습니다

 

처음엔 어리둥절  하고  어떡해야 하는지 모르고

 

컴맹도 할수 있는  재택  부업  돈벌수 있는  업체입니다

 

전  가입할라고  한5년쯤  생각하다가  지금에서야

 

가입하게  돼고  지금에서야  블로그를 쓰기도 하고

 

제가 항상 저한테  감탄하기도 합니다

 

이런재주가 있었구나 하구  말입니다

 

바로 시간이 나면  바로 블로그먼저 쓸려고 하는  제손을 보면서

 

"

참  장하는놈이구나"

 

이제서야  지금 가입을 했을까 생각합니다  진작에 벌었으면 부자가  됐을 거라 생각

 

합니다

 

헬로우드림  하고난후  전  잘때도  매일  블로그생각  또 생각

 

생각하며  잠을 들곤 합니다 

 

저희칭구들도  제가 말을 했더니  한번  구경해보자  해서

 

한번보여줬더나  신기하다며  감탄을  하네요  자기들도  하구싶다고

 

기가 막히지 않나여?

 

 

전  돈을  많이  벌고싶진 않고  그냥  적당한금액  만  벌수 있다면

 

좋겠다  생각하며  열심히  글을 쓰니  바로  돈이  들어오더군요

바로 이모습이  저에  미래 모습일수도  있어여  쉬는시간도  자기마음

 

휴식시간도  마음   맘편하게  할수 있는일이  바로 재택  부업 이라고 생각해여

 

일을 마치고 심심할떈  영화도 보고  가족들과  산책을 하며  화목한  가족을

 

지키라고 노력한답니다

 

헬로우 드림 하면서 저는  에이  그런게  어딨냐고  말하면서  다니고

 

좀  나쁘게 생각했지만  여기에  이일을 하니까  모든게  저의 오해였네여

 

지금은  하루 이틀 삼일 꾸준히 2~3시간씩  시간을 투자를 하고 있는게

 

너무 기뻐서  어쩔줄  모릅니다

아직은 제가 초보딱지를 뗴지 못했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하면  성공 할수

 

있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해볼라고  지금까지도  열심히 달려 오고 있어여

 

고민 또고민하다 보면  찬스를 놓치게 됩니다 아니  모든것을  놓치게 됩니다

 

네이버에  헬로우드림  치면  사람들은  본인들이  돈을  벌었네  통장을  보여주면서

 

자랑을 하고 있지만  저는 그만큼  잘하지 못해  보여주진  못하지만  나처럼  되지를

 

말자  차원에서  얘기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돈이있으면 뭐부터  하고싶은신가여?

 

저의  소원은  집도 멋있게 짖고  꿈같은 정원에서  뛰어놀며 사는것이  제희망입니다

 

제칭구는  헬로우드림을  하고나서 거의 본업으로  하기때문에  매일 집에  있더군요

 

스트레스도 안받고  자기만에  여행도 다니며  인생을  참  재밋게  살고 있는 모습을

 

보니  나두  빨랑 해서  부자되고싶다는  생각이  들던군요

 

아직도  돈을 벌지 못하는데  꿈먼저  갖고 있다고요?

 

맞습니다  꿈이 있어야  돈을  버는 것이 아닐까요..

 

 

헬로우드림은 재택알바로  인터넷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요번이  나의인생에  첫번쨰  모험으로삼아  열심히 해볼까해서  가입했습니다

 

사람들은  모든것을  가지려하지만  절대  가질수 없는것이  인간입니다

 

명심하세여... 저처럼  꿈을 갖고 사시라고  전해드립니다

 

제글을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에  링크를  클릭을 해보세요.......

.

 

http://hello-dm.kr/marketing/go.php?aid=a160527aJ00299160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