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제 결혼할수 있네요

이제 결혼할수 있네요

지금은 가족이 아니고  1인가구로 많이 사시는 분들이 많죠~~ 그런데 저는 

1인가구가 아닌 결혼을 하고 싶은데 결혼하기가 왜 이리 힘이든지 정말

하늘에 별따기네요 소개팅도 안되고 그렇다고 선보는것도 쉽지가 않고


이래저래 고민을 많이 하던찰라 먼저 결혼한 선배가 소개해주더라구요

이곳에 가면 많이 만나면서 골라서 선택을 할수가 있다는 말에 바로

결정해서 가입햇답니다. ㅎㅎ 


요즘은 정말 사람만나는 것이 너무 힘든 세상인것만은 확실한것 같아요

저역시 많이 방황하면서 이사람 저사람 만났는데 이제는 정착을 하고 싶어

이렇게 무료로 참가신청을 해보네요 ^^ 


아직도 쏠로이신분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저도 결혼준비를 하고있는데

누구나 다 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밑에 사진 클릭시 바로 무료상담




웨딩박람회 특별서비스

  1. 헤어&메이크업 시연신청 가능
  2. 웨딩다이어리 증정
  3. 선착순 방문 이벤트 (디지털 체중계,핸디선풍기)
  4. 런닝맨 체험 어트랙션
  5. 웨딩 건강검진권(예비부부 80만원상담)
  6. 계약자 특별감사선물(인청공한내 더락휴 더블베드+사워 이용권)
  7.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김치냉장고,식기세척기,들머세탁기,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