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탈출

아침에일어나눈을뜨면하루가시작됨을알린다난그소리를듣고2분을명상하다가화장실에가서씻고나온다오늘은어디로탈출을해야하나문득차키만갖고밖에나서다 어디로갈까모적지를정하지않았지만 아무생각없이차에올라타다 가자 어디로든지 오늘은바다가 가고싶다 안면도로가자차를타구한시간넘게 차타고 길을가보니드디어봄이구나느껴진다 향긋한냄새 기분이좋아진다 드디어바다에도착해주위를둘러본다가보니가슴이 뻥뚫리는느낌이다 왠지혼자떠나는여행두괜찮을듯 혼자만에생각에잠기다잠시잠이들고말았다 자는순간파도가어느덧내무릎앞까지 차버리고말았다 이젠점시을먹으러 식당으로들어갔다회집이다  맛있는회집 광어한마리를시켜배터지게 먹고나왔다 나와보니 가족이보고싶다 집나오면 집생각이나나보다 난 다시짐을싸구 집으로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