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날바다 영화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영화를 소개를할까합니다  혹시 세월호라는 실화를 담은영화 영화를 아십니까??세월호라는배를타고가다가  배가 침몰해 수많은 학생과 아저씨들이 죽어가는 모습들이아직도 머리속에 떠오르네요 노란리본만봐도세월호가 문뜩  생각이 나지요 벌써4년이라는세월이흘렀네요부모님들은 얼마나가슴이 아플까요 누구나자식을잃어버리면무지하게심정이 아플것입니다 남같지않은일이기도하지요 배선장은 배안에 방송을 보낸후 자기몸은피신하고 그많은학생들은 가만히앉아있으라고만 기다려라 움직이면다친다 식으로방송으내보내내요 자기만 죽기싫어서 나오고싶을까요?저는가끔세월호라는방송을보고있지만 너무가슴이 답답합니다 배가 넘어가기전 창가에서 탈출할라고의자로던지는모습이 화면에잡혀 마음이너무아프고 쓰리네요 학생들은죽기가싫어 철판 유리창도깨고싶은심정이었을것입니다 배가 갈아앉고있을때 붉은물같은물이솟아오르는건 피가아닐까요  얼마나 아프겠습니까  불쌍한아이들지금도생각하면 마음이 안좋고누물만 흐릅니다 그에선장딸도자살했다는소식이들려  안좋은소식이  많이생기네요 이런일을생각해보면 참말로이해할수없는일입니다 지금도 세월호대해서궁금증을 풀고있지만  아직도잘풀리지않고있네요 빨리 풀어 부모님속을뻥뚫어주시는게 나을수도있네요 지금도 노란리본을 달구다니는사람들도있지만 그렇치 않은사람들도 많네요 마음속으로도 애도를 합니다 벌써 4년이 흘러버렸네여 참 시간이 너무 흘러버렸네요 이영화는 우리아이들에 잊지말자해서 만든영화아닐까요